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셔서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결제 완료후에도 언제든지 신청게시판에서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하신 내용은 초대장(감사장)에 즉시 반영되시며, 이미 공유된 초대장(감사장)에도 새로고침을 통해 반영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게시판의 내 신청내용(보기)에서 결제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초대장(감사장)은 결제상태의 '결제 완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역 확인(매출전표, 영수증)은 토스페이먼츠 > 결제 내역 확인 에서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후 결제 처리가 안될 경우 카카오톡 채널 @moumoon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청게시판 > 내 신청내용'의 결제 안내 에서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무통장 입금)을 통해 결제
2. 초대장(감사장)의 결제 알림창에서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무통장 입금)을 통해 결제
저희 '무문'은 간이사업자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 합니다.
지출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신용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 결제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 토스페이먼츠의 결제 내역 확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지 못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 @moumoon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최종 작업이 완료된 모바일 초대장에 대해서는 환불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제작 후결제 시스템으로 결제전 제작된 초대장을 미리 확인하신후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moumoon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 신청내용에서 결제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초대장(감사장)은 결제상태의 '결제 완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내역 확인(매출전표, 영수증 출력)은 토스페이먼츠>결제 내역 확인 에서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후 결제 처리가 안될 경우 카카오톡 채널 @moumoon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