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셔서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이미지를 수정했는데 카카오톡 채팅 창에는 여전히 기존 이미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데이터 로딩을 위한 캐시화가 원인으로 카카오 개발자 페이지에서 초기화 도구를 사용해 기존 대표 이미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카카오 개발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초기화 도구에 접속합니다.

2.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URL입력칸에 내 초대장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4.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카카오톡 채팅창에 사이트 주소를 붙여넣기하여 업데이트한 미리보기 이미지가 표시되는지 확인 합니다.

 

 

카카오 초기화 도구 바로 가기 ->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카카오톡 채팅 @moumoon으로 초대장 주소를 말씀해 주시면 초기화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 감사장의 디자인 요소를 제외한 입력한 텍스트 내용에 한하여 언제든지 제한없이 '신청게시판'에서 셀프 수정 가능합니다.

 

아니요. 사진 보정을 포함한 이미지 작업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카메라의 촬영 방향에 의해 업로드한 이미지가 회전 되어 등록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메뉴>사이트맵>이미지에디터 에서 이미지 편집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에디터 바로가기

 

수정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사용기간내 언제든지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하신 내용은 이미 공유 하신 초대장(감사장)에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못하셨나요?

카카오톡 채널 @moumoon을 통해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카카오톡 채널 채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