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초대 문구 예시

부모라는 이름으로 소영이를 만난지 1년, 소영이가 세상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자리를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소영이가 따뜻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부디 함께 자리하셔서 사랑과 축복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복사

열 달을 기다려 새로운 생명을 만났습니다. 작은 생명의 꼬물거리는 움직임을 보면서 한없이 감사했습니다.
그렇게 저희 부부에게로 온 소영이가 어느새 첫 번째 생일을 맞습니다.
그동안 소영이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작은 잔지를 마련했습니다.
꼭 참석하셔서 함께 기뻐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사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큰 선물 소영이가 건강하게 자라 어느덧 첫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일 년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여러분의 기도가 있었기에 소영이가 건강하고 사랑스럽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정성 어린 자리를 마련하였사오니 꼭 참석하시어 저희 소영이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세요.
복사

부모라는 이름을 선물하고 큰 사랑과 감사를 가르쳐 준 우리 소영이가 드디어 첫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관심어린 애정으로 지켜보며 아껴주신 분들을 모시고 작은 잔치를 하려 합니다.
돌잔치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 하시고 많은 격려와 사랑 전해주세요.
복사

벌써 일 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소영이가 건강한 아이로 자랐습니다.
기쁘고 행복한 날, 소영이가 사랑받은 만큼 앞으로 더 많이 베풀줄 아는 아이로 자라날 수 있도록 함께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
복사

품에 보듬어 안기에 조심스러웠던 소영이가 어느덧 건강하게 자라 첫 생일을 맞이 하였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건강하게 자라준 것은 항상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주신 여러분의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촐하지만 정성어린 자리를 마련하였사오니, 꼭 참석하시어 소영이의 앞날을 축복해 주세요.
복사

예쁘고 귀여운 소영이가 무럭무럭 자라 어느덧 첫 번째 생일을 맞이 하였습니다.
예쁜아이로 자라도록 관심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였사오니, 꼭 참석하셔서 소영이가 밝고 건강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축복해 주세요.
복사

하나의 작은 점으로 시작하여 열달을 품고 작고 여려 품에 보듬기도 조심스러웠던 이 작은 아이로부터 엄마, 아빠로서의 삶을 배웁니다.
어느날 천사처럼 나타난 우리 소영이가 어느덧 일 년이 되어 감사하는 마음으로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사랑하는 우리 소영이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참석하여 축복해주시면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복사

신록의 계절을 맞이하여 귀하와 귀댁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소영이의 첫돌을 맞이하여 평소 가깝게 지내는 친지와 존경하는 선배어른들을 모시고 조촐한 모임으로 인사를 드리고자 하오니 바쁘신줄 아오나 부디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사

소영이의 첫 울음에 감격하던 그때로부터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많은 분들이 행여 다칠새라 염려와 사랑을 아끼지 않으신 까닭에 소영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소영이의 첫돌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조촐한 자리지만 참석해주셔서 소영이의 첫 생일을 축하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복사

처음으로 경험해보는 부모라는 역할은 서툴기도, 때론 버겁기도 했지만 존재만으로 주변을 행복으로 물들이는 소영이가 있어 1년 동안 더없이 행복한 날들이었습니다.
저희 부부에게 더 큰 사랑과 감사를 알게 해준 소영이의 첫돌을 맞이하여 작은 잔지를 하려 합니다. 소영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함께 축하해주시면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복사

맑은 눈빛 하나, 작은 손짓 하나로 온 세상을 행복으로 가득 채우는 사랑스러운 소영이가 어느덧 첫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소영이가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지켜봐 주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더 넓은 세상으로 한 걸음 내딛는 소영이에게 기쁨과 행복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