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또 하나의 새로운 인생의 출발이라고 합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이끌어 주신 여러 어른분들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저희 두 사람이 백년해로의 진실한 가약을 맺고자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저희가 내딛는 새 인생의 첫 걸음을 축복으로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각자 자기 일을 하면서도 가깝게 지냈던 그 시간들이 오늘 이 아름다운 자리로 매듭짓기까지 지켜봐주시고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하나로 출발하는 날, 모두 오셔서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십시오. 새로운 미래를 펼쳐나갈 두 사람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자리가 될 것입니다.

흔들림 없는 믿음이 촛불을 사랑으로 밝히며 이제 저희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이루려 합니다. 늘 푸르른 마음과 깊은 정성으로 행복의 문을 들어서는 저희들, 가까이 오셔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1746일 동안 지켜온 소중한 인연,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이 사랑의 종착점이 아니듯이 행복한 오늘이 인생에 있어 결코 전부가 아님을 알기에 여러분을 저희 언약식의 증인으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소중한 인연의 귀한 발걸음, 저희도 발맞추어 살아가겠습니다.

오래전부터 기다려왔던 사람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먼길 힘드시겠지만 꼭 오셔서 여러분들이 걸어오셨던 인생의 지혜와 용기를 저희에게 나눠 주십시요. 여러분들께서 가르쳐 주신 대로 바르게 제대로 걸어가겠습니다.

고독한 마라톤인줄로만 알았습니다. 재촉하지 않고 더 오래 걷자고 서로의 다리에 결혼이라는 끈을 묶고 달리기로 했습니다. 출발선에 선 이 순간을 황홀하게 기억하겠습니다.

어느날, 우린 설렘으로 만났습니다. 그 날 이후 서로는 우리만의 작은 정원을 준비하느라 조용히, 때론 요란스럽게 희망의 씨앗을 심고 믿음의 물을 주어왔습니다. 이제 어지간히 모양새를 갖춘 정원.
화려하진 않아도 늘 향기가 가득한 정원으로 가꾸어 갈 수 있도록 용기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다른공간, 다른 시간을 걷던 두 사람이 서로를 마주한 이후 같은 공간, 같은 시간을 꿈꾸며 걷게 되었습니다.
소박하지만 단단하고 따뜻한 믿음의 가정을 이뤄가겠습니다. 오셔서 첫 날의 기쁨과 설렘을 함께 해 주시고 축복해 주세요.

부모님은 하늘로부터 받은 최고의 선물이고 부부는 자신이 선택한 최고의 보물이라고 합니다.
이런 저희들이 아름다운 하늘빛 아래서 한 가정을 이루고자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그쁨의 자리를 축복으로 더욱 빛내어 주시기 바랍니다.

어제의 너와 내가 오늘의 우리가 되어 저희 두 사람이 이제 한길을 같이 걷고자 합니다.
저희가 내딛는 첫 걸음에 부디 오셔서 따뜻한 사랑으로 축복해 주십시오.

진실과 이해로써 만난 두 사람이 사랑으로써 하나를 이루려 합니다.
그동안 이 두 사람을 지성으로 보살펴주신 여러 어른과 친지를 모시고 하나되는 서약을 맺고자 하오니 바쁘신 가운데 찾아주시어 두 사람의 미래를 가까이에서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두 사람이 사랑으로 만나 이제 믿음과 화목으로 한 울타리를 만들고 그속에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자 하오니 바쁘신 중에라도 함께 자리를 하시어 새 출발을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돌잔치 모바일 초대장
모바일 청첩장웨딩 청첩장 샘플 만들기
돌잔치 모바일 초대장
모바일 청첩장웨딩 청첩장 샘플 만들기